본문 바로가기

베이비복스 부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부디\100032\2463\6\0\https://blog.kakaocdn.net/dn/bi0vK7/btrpBC8sYbr/ezEpepOo9PMikzcbugUfM0/img.jpg\VjFcxviTah0\
Boyish Story
베이비복스
2001.05

앨범설명

부디

 

작사 김이지 작곡 김이지 편곡 김형석

 

 

베이비복스 - 부디

 

부디 가사

 

항상 슬픈 이별은
눈물이 나야 아는지
행복했던 기억은
눈물도 어쩔수 없는데
그대 아픈 모습을
그리 빨리 보고픈지
이별은 자꾸
서두르라고 하네요
내가 얼마나
아파야하는지
정말 그대
내가 흘리는 눈물만큼
행복해져가는지
그대 맘아픈 날 보고픈
그대가 슬픈 어느날
마음만이라도 내게
기댈 수 있길
지친 어둠에 또 힘겹게
아침을 기다리는 날
내가 그대 맘을
달랠 수 있길 부디
그런날 없이 행복하길
항상 슬픈 이별은
날 바보로 만드는지
기억속에 그대는
그저 행복해 보이는데
내가 아픈 모습은
차마 볼 수가 없는지
추억은 다시
시작이라고 하네요
내가 얼마나
울어야 하는지
정말 그대
내가 흘리는 눈물만큼
행복해져 가는지
그대 맘아픈 날
보고픈 그대가
슬픈 어느날
마음만이라도 내게
기댈 수 있길
지친 어둠에
또 힘겹게 아침을
기다리는 날
내가 그대맘을
달랠 수 있길
부디 그런날 없이
행복하길
어느덧 너와 난
슬퍼할 수 밖에 없는
기로에 서서
널 멀리서
바라만봐야 하나
슬픔이 밀려와 난 가나
어디로 이끌려 가는건가
그대가 내곁을 떠난
남은 발자국에만
내 빈자릴 맡겨가 난
내 가슴이 너무도 벅차
맘이 너의 손길이
닿질 않아
절로 눈물이 흘러 내려
멈추질 않아
도저히 지워지지않는
후회로만 남았잖아
이미 너에게
이젠 내가 없어 부디
하늘은 내 맘을
알지도 몰라
이렇게 부탁해요
어쩌면 그대를
돌려줄지 모를테니
그대 맘아픈 날
보고픈 그대가
슬픈 어느날
마음만이라도 내게
기댈 수 있길
지친 어둠에 또 힘겹게
아침을 기다리는 날
내가 그대 맘을
달랠 수 있길
그대 떠나도 날 떠나도
추억은 남아 있겠죠
버릇처럼 그댈 다시
찾지 않기를
이제 조금씩 날 조금씩
그대는 잊어가겠죠
행복한 맘으로
다른 사랑하기를
부디 그렇게
나도 잊어가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