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리 필터 미세스타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미세스타운\101491\718998\0\1\https://blog.kakaocdn.net/dn/qnyR7/btrkiKRTeDF/SO3QuFISmxL6NNM8Fy2XuK/img.jpg\d7pbIIc_4Ps\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 OST
체리 필터
2009.11.18

앨범설명

“누구나 한 번쯤은 남편이 죽기를 꿈꾼다”
한국판 ‘위기의 주부들’,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 OST 발매!


‘누구나 한 번쯤은 남편이 죽기를 꿈꾼다’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화제가 되고 있는 tvN 오리지널드라마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의 OST가 발매된다. 한국판 ‘위기의 주부들’,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 OST본격적인 방영 전부터 한국판 ‘위기의 주부들’로 회자되어 많은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tvN오리지널 드라마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의 엔딩곡으로 선택된 곡은 체리필터의 ‘미세스타운’. ‘미세스타운’은 체리필터 특유의 독특하면서도 파워풀한 창법과 오랜 경력으로 다져진 완벽한 호흡의 밴드 연주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엔딩을 화려하게 수 놓을 예정이다.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 OST의 타이틀 곡 ‘미세스타운’은 이번 OST의 음악감독이자 KBS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OST’로 이름을 알린 국내 최고의 OST 전문 작곡가 양정우 음악감독이 직접 작업에 참여해 앨범의 퀄리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주었다.
“누구나 한 번쯤은 남편이 죽기를 꿈꾼다” tvN이 야심차게 준비한 드라마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는 아리따운 네 여인 (오현경, 송선미, 이아현, 최송현)의 남편들이 거짓말처럼 동시에 죽은 이후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홀로 남겨졌지만, 그 덕에 돈벼락을 맞아 화려한 삶을 사는 그녀들의 자극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이야기가 시청자를 매주 금요일 자정 TV 앞으로 이끌 예정.
tvN 오리지널 드라마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는 화려한 출연진 뿐만 아니라 영화 ‘연애소설’, ‘후아유’의 오현리 작가가 대본을 쓰고, MBC 드라마 ‘육남매’, SBS 드라마스페셜 ‘연애시대’로 유명한 이민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작품성까지 기대되고 있다.

미세스타운

 

작사 작곡 편곡

 

 

체리 필터 - 미세스타운

 

미세스타운 가사

 

문득 눈을 떠보니
조각난 저 하늘에
한숨처럼 떠 있는 바보같은 지난 날
그래 언제부턴가 갇혀버린 내 모습
이건 아냐 정말 미치겠어
이제는 Hey Ye Hey Right
내 낡은 운동화에 단단히 끈을 매고서
Hey Ye Hey Right
난 달려나갈거야 One Two Three 난 다시 시작해
Radio 가 부르는 나를 울리는 노래
그럴싸한 위로는 집어치워버려
주저 앉아 있기엔 그 시간이 아까워
이건 아냐 아직 끝이 아냐
이제는 Hey Ye Hey right
내 낡은 운동화에 단단히 끈을 매고서
Hey Ye Hey right
난 달려나갈거야 One Two Three 난 다시 시작해
난 다시 시작해 난 다시 시작해
난 다시 시작해 난 다시 시작해
의미없는 아픔과 나 이젠 헤어지겠어
내가 원한 나를 위해 단 하나 너를 위해
Hey Ye Hey right
내 낡은 운동화에 당당히 끈을 매고서
Hey Ye Hey right
난 달려나갈거야 One Two Three 난 다시 시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