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탠딩 에그 매일 그대를 (With Wind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매일 그대를 (With Windy)\467880\2170116\0\1\https://blog.kakaocdn.net/dn/yHLtU/btq8rf97IAC/K1v4KQkZ5rRKqthSM6tnlk/img.jpg\muLoBrTMuhY\
매일 그대를 (With Windy)
스탠딩 에그
2012.12.14

앨범설명

추운 겨울날 포근함과 아련함을 선사할 스탠딩에그의 발라드 앨범 [Ballad With Windy]
그에 앞서 선공개로 만나는 아련한 정통 어쿠스틱 팝 발라드 "매일 그대를 (With Windy)"

3인조 어쿠스틱 프로듀싱 유닛 스탠딩에그가 올 겨울 차가운 마음을 포근하게 해줄 쿠스틱 발라드 미니앨범 [Ballad Wth Windy]를 12월 21일에 발매한다. 에 앞서 14일 선공개되는 정통 어쿠스틱 팝발라드 "매일 그대를 (With Windy)"은 드라마틱한 전개를 들려주는 감동적인 어쿠스틱 팝 발라드로 눈물도, 아픔도 견딜 수 있지만 당신을 그리워하는 일만은 막을 수 없다는 내용을 가진 스탠딩에그 특유의 아련한 슬픔이 묻어나는 곡.

매일 그대를 (With Windy)

 

작사 넋업샨, Zito, D.Theo 작곡 김박첼라 편곡 김박첼라

 

 

스탠딩 에그 - 매일 그대를 (With Windy)

 

매일 그대를 (With Windy) 가사

 

매일 그대를 (With Windy)

가슴 속에 멍든 추억은
천번쯤 다시 태어나도 아프겠죠
가슴 찢기도록 죽을 것 같은데
이렇게 하루 더 살아지네요
숨쉰다는 건 사랑한다는 거죠
멈춰보려고 애를 써도 안되네요
눈물 어떻게든 참을게요
아픔 어떻게든 견뎌낼게요
하지만 한가지
나도 막을 수가 없는 건
매일 그대를 그리워하는 일
매일 그대를 그리워하는 일
가슴 속에 남은 눈물은
천번쯤 다시 태어나도 흘리겠죠
내가 그댈 잊고 살아간다는 건
그대에게 나도 잊혀진거죠
눈 뜬다는 건 잊지 못했단거죠
잊혀질까봐 눈 감을 수도 없네요
눈물 어떻게든 참을게요
아픔 어떻게든 견뎌낼게요
하지만 한가지
나도 막을 수가 없는 건
매일 그대를 그리워하는 일
사랑했던 날들이 자꾸 멀어지네요
없었던 일들처럼
눈물 멈춰지지가 않아요
아픔 견디기 힘들 것 같아요
하지만 오늘도
내가 살아야만 하는 건
내일 그대를 볼 수 있을까봐
내일 그대를 볼 수 있을까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