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준일 기억해줘요 (With 지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기억해줘요 (With 지운)\242988\10013302\0\1\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09244560AE75951E\UaXadgbzNiM\
기억해줘요
정준일
2016.11.09

앨범설명

'정준일' [기억해줘요]

[2016]
01.14. [UNDERWATER] 'PLASTIC(feat.비와이_BewhY)'
05.20. [바람을 부르는 휘파람] 'Beauty(라이언 맥긴리_Ryan McGinley)'
10.19. [PinkRibbon] 'Happy Birthday to' 
11.09. '기억해줘요(with 지운)'

네 번의 새로운 발자국.
그 발자국마다 의미는 남달랐다. 
 
래퍼 비와이와 함께한 'PLASTIC' 
사진작가 라이언 맥긴리와의 콜라보 'Beauty'
저소득층 유방암 환우들에게 기부하는 'Happy Birthday to'
그리고 여성 보컬리스트와의 듀엣. '기억해줘요'
 
이색행보의 마지막을 장식한 '기억해줘요'는
23인조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따듯한 느낌을 더해줬다. 
편곡만 2년이 걸렸다는 이번 음악에 대해 
정준일은 '겨울 같은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고 전했다.
 
특별한 길로 안내한 2016년.
2017년에 발매 될 정규3집으론 
어떤 길을 걷게 할지 기대해본다. 
 
[Credit]
작사 정준일
작곡 정준일
편곡 강화성
Produced 정준일
E.piano 강화성
Keyboards 강화성 신정은
Drum Programming 신정은
Guitars 홍준호
String Arranged 권영찬
String 융스트링
Mixed by 고현정(assist by 김경환_koko sound studio)
Mastered by Stuart Hawkes(metropolis studio,London)
Artwork by Kim Chamsae
Management 엠와이뮤직

기억해줘요 (With 지운)

 

작사 정준일 작곡 정준일 편곡 강화성

 

 

정준일 - 기억해줘요 (With 지운)

 

기억해줘요 (With 지운) 가사

 

알아요 나는 다 알고 있어요
우린 헤어 져야 한다는 걸
오랜 길고 긴 시간 지나면
모두 잊혀질까요
근데 난 어떡하나요 나는
이제 난 어떡하나요 나는
아무리 애써도 아무리 노력해도
그댈 떠날 수 없어서 나는
이제 어떻게 하죠
알아요 나도 다 알고 있어요
우리 헤어져야 한다는 거
사실은 나 한참을 지난 후에도
같은 자리에 있죠
근데 난 어떡하나요 나는
이제 난 어떡하나요 나는
아무리 애써도 아무리 노력해도
얼어버린 기억 속에 사는데
그럼 난 어떡할까요 나는
이제 난 어떡할까요 나는
모든 게 멈춘 시간 속에서
환하게 손짓하며
그대만 부르고 있는 나
그것밖에 못하죠
살다가 꼭 한번쯤
만날 수가 있다면
사랑한 날 들만 기억하기를
혹시 그대 곁에
다른 사람 있다고 해도
날 기억해줘요 단 한번만
아무리 달려도 반대로 뛰어도
그댈 떠날 수 없을 것 같은데
그대가 보고 싶어요 나는
그대가 보고 싶어요 나는
우리 다시 만날 수 없지만
다신 볼 수 없지만
꼭 하나만 기억해줘요
반짝이던 우리를
기억해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