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탈 (KRYSTAL) (정수정) 울컥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울컥\473703\2283512\0\1\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AEA74360A91E5232\t0uoQhzHDGY\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Part.2
크리스탈 (KRYSTAL) (정수정)
2014.09.25

앨범설명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Part. 2] "울컥"'크리스탈 (f(x))'

 
우연처럼 만난 사랑.. 그리고 사랑이라고 말할 순 없지만 함께 했던 모든 것들.. 나 혼자만의 추억, 사랑과 이별해야 하는 바라기 사랑을 표현한 노래 "울컥"은 키다리 아저씨를 짝사랑 하는 마음을 담아낸 노래이다.

아파도 아프다고 말할 수 없고, 좋아해도 좋아한다 말할 수 없는 애틋함과, 함께 했던 모든 것들과 이별해야 하는 마음, 그리고 아직도 잡고 있는 사랑에 대한 실낱 같은 희망을 놓지 못하는 혼자만의 이별의 아픔을 따뜻한 여성 감성으로 노래한 발라드로, 표현할 수 없는 바라기 사랑을 "울컥"라는 감정폭발로 표현했다. 작할 수도, 이루어질 수도 없는 사랑의 감정에 속마음을 얘기하는 듯한 가사와 '크리스탈'의 담담하면서 따듯한 보이스를 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울컥

 

작사 단테 작곡 단테 편곡 노명훈

 

 

크리스탈 (KRYSTAL) (정수정) - 울컥

 

울컥 가사

 

그대 소리내 한번 웃질 않네요
그렇게 어색한 사이인가요
우리 많은 것을 함께 했는데
눈길 한번도 손길 한번도
세상 모두가 그댈 보아요
하지만 늘 그렇듯 그댄 어둡죠
나는 한 사람만 가슴에 담아서
그대 뒷모습만 또 보내요
난 늘 그렇게 멍이 들어요
울컥 니가 보고 싶은 그런날
울컥 내 맘이 내 맘대로 안 된 날
울컥 쏟아지는 나의 눈물이
하루 종일 그대를 붙들고
나는 소리 내 울지 않아요
하지만 늘 그렇듯 웃을 순 있죠
내게 남은 건 상처 뿐이라도
그대 뒷모습에 난 웃어요
난 늘 그렇게 울고만 있죠
울컥 니가 보고 싶은 그런 날
울컥 내 맘이 내 맘대로 안 된 날
울컥 쏟아지는 나의 눈물이
하루 종일 그대를 붙들고
울컥 쏟아지는 눈물 속에서
울컥 괜찮아 다독여보아도
이젠 오지 않을 그대라는걸
내가 알아서 다 알아서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