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알지 (NRG) Fac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Face\100010\40152\4\0\https://blog.kakaocdn.net/dn/ce9UcF/btro14eR57x/rWtXDk7Iwy9aK5Gv8O723k/img.jpg\8-M0JgBYV8U\
2000 Live Concert In China
엔알지 (NRG)
2000

앨범설명

Face

 

작사 신영정 작곡 이정훈 편곡 이정훈

 

 

엔알지 (NRG) - Face

 

Face 가사

 

나의 위선 모두 버려버리겠어 먼저 우선
다짐을 하고 나는 여기 멈춰 서선
그런 사람들의 많은 시선으로 인해
나는 용길 잃어버려
슬픔 기쁨속에 울고웃고
바로이게 내 모습
하 비웃고들 있고 하지만 용기를
내봐 너의 가면을 던져
다가오는 나의 미랠 위해
니가 있어줘
모든걸 떨쳐버리고 새로운
나날을 위해
가고 싶다면 어서빨리 내게로 와
지친 너의 모습보다
강한 널 원한다면은
망설이지말고 다시 뛰어봐
더 큰꿈을 위해서가 아냐
지금보다 달라진
너의 모습을 위한거야
사랑따윈 지금 필요없어
네게 필요한건 너 자신뿐이야
너를 찾아봐
희망만 하지만
오늘도 나는 실망만
이대로 멈춰설 순 없어 너를 버려두지마
지금 처음부터 고쳐야만해 바꿔가야해
어쨌든 바꿔가야해 허
나로인해 죽어가던 그들을 위해
허 세상이 변해가도
나자신이 변해간다해도
돌아서지마 절대로 네게 멈춰서지마

시작이 두렵다면은
너의 과거로 돌아가
언제든지 돌아갈 수가 있는거야
두려움의 끝은 없어
더이상 주저하지마
가식보단 네 진실만이 필요해
니 자신을 찾을때가 됐어
늦지않아 지금 이순간부터
다시 시작해
지나버린 미련은 다버려 후회말고
새로운 너를 찾아봐

내 주위에 수많은 위선 모두
닮아가지는 않을꺼야
이젠 내가 용기를 내 찾고싶어
더 큰꿈을 위해서가 아냐
지금보다 달라진
너의 모습을 위한거야
사랑따윈 지금 필요없어
네게 필요한건 너 자신뿐이야
너를 찾아봐
나의 위선 허 따가워진 시선
허 그걸피해 살고있는
내 인생의 사선
그선 내가 닫고있는
모든 나의미래 꿈
모든것이 있네 그것이
날 움직여 그선에서 있네
날 다시 움직여 다시 일어날 수 있게
잃어버린 나를 찾기위해 나를 위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