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올 사랑이 사랑을 바랄수록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사랑이 사랑을 바랄수록\783796\10757405\0\1\https://blog.kakaocdn.net/dn/cYJhlv/btror1HY5eU/3wEbgKPcFUwrzA8HBOpI60/img.jpg\dajBzttZ_oA\
연애의 참견 2021 OST- Part.24
한올
2021.10.31

앨범설명

'연애의 참견' 2021 OST Part.24 - 한올 [사랑이 사랑을 바랄수록]

서장훈, 김숙, 한혜진 등 핫한 토크 라인업의 단호한 연애 진단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2021 스물네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사랑이 사랑을 바랄수록]은 매력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한올이 참여한 곡이다.

"우리는 서로 사랑에 임하는 속도가 다르다.
내가 보다 먼저 앞서갔다는 걸 깨달았을 때,
사랑을 바라지만 늘 이별에 먼저 가까워져있음을.."


[Credits]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한올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Lyrics by 한올
Composed by 한올
Arranged by 박민주

Vocal by 한올
Piano by 박민주

사랑이 사랑을 바랄수록

 

작사 한올 작곡 한올 편곡 박민주

 

 

한올 - 사랑이 사랑을 바랄수록

 

사랑이 사랑을 바랄수록 가사

 

내게도 사랑이 어렵지 않은 날이
이 시간을 견디면 마주할 수 있을까요
왜 남들 다하는 사랑이
나는 그토록 어려운지
아직 답을 모르겠어요
사랑이 사랑을 조금 더 바랄수록
그렇게 내게서 멀어져 버린다는 걸
알게 되면 나는 점점 더 작아져요 음
사랑 그 흔한 사랑이
왜 이렇게도 어려운지
사랑을 바래도 이별에 늘 가까이 와있죠
사랑이 사랑을 조금 더 바랄수록
그렇게 내게서 멀어져 버린다는 걸
알게 되면 나는 점점 더 작아져요 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