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재현 하나뿐인 내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하나뿐인 내편\2087273\10237803\0\1\https://blog.kakaocdn.net/dn/dfs713/btrobTY5YNd/EW3Lm2mAVEACjC7Y6FhGNk/img.jpg\yXS902LEx1E\
하나뿐인 내편 OST Part.20
임재현
2018.12.29

앨범설명

어떤 드라마도 따라올 수 없는 높은 시청률!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임재현 ‘하나뿐인 내편’ 런칭!
 
인기폭발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드라마이다. 홍석구 연출, 김사경 극본의 최강 라인이 돋보이고 최수종, 유이, 이장우, 나혜미, 윤진이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함으로써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더 높이고 있는 ‘하나뿐인 내편’ 이번 OST 타이틀곡 ‘하나뿐인 내편’은 수많은 드라마의 타이틀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LACONIC, 최철호, 회장님, 유영준의 합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는 미디엄템포의 곡이다. 특히 떠오르는 신예 ‘임재현’이 가창자로 참여하였다. ‘웃으며’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을 연달아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 이렇게 시청률 1위 드라마의 가창자로 참여하게 되었다. 그의 목소리가 달달한 가사에 녹아 사랑스러운 Love song으로 만들어졌다.

하나뿐인 내편

 

작사 필승불패 작곡 필승불패, LACONIC, 최철호, 회장님, 유영준 편곡 LACONIC

 

 

임재현 - 하나뿐인 내편

 

하나뿐인 내편 가사

 

조심스레 다가가고 싶어
내 마음을 보여주고 싶어
같은 곳보며 서로만 바라보며
같은 시간속에 있을래
그대 맘도 나와 같은 거죠
하루종일 생각나는 거죠
나의 맘에 들어온 후 모두 변했죠
그대 하나 생각하니까
사랑해 사랑합니다
나의 마음을 가득채운 그대니까요
언제나 내 편 되어 줄 오직 나의 그대
사랑만을 안겨줄게요
조심스레 다가가고 싶어
내 마음을 보여주고 싶어
같은 곳보며 서로만 바라보며
같은 시간속에 있을래
그대 맘도 나와 같은 거죠
하루종일 생각나는 거죠
나의 맘에 들어온 후 모두 변했죠
그대 하나 생각하니까
사랑해 사랑합니다
나의 마음을 가득채운 그대니까요
언제나 내 편 되어 줄 오직 나의 그대
사랑만을 안겨줄게요
때론 우리 비바람에 지칠지 몰라
그땐 쉬어가세요 서두르지말아요
사랑해 그댈 사랑해요
사랑해 사랑합니다
나의 마음을 가득채운 그대니까요
언제나 내 편 되어 줄 오직 나의 그대
사랑만을 안겨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