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아라 ALL KILL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ALL KILL\412000\10777679\0\1\https://blog.kakaocdn.net/dn/bkctHa/btrocqVZkcs/mbst5PtwADFfQTcZ6ElrS1/img.jpg\wClvXlq5m0M\
Re:T-ARA
티아라
2021.11.15

앨범설명

첫 눈이 오기전 컴백을 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4년만에 돌아온 티아라.

‘Roly-Poly’, ‘DAY BY DAY’, ‘Bo Peep Bo Peep’, 등 ‘티아라’ 라는 장르의 음악으로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티아라의 어쩌면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앨범인 ‘Re:T-ARA’. ‘다시 티아라’ 라는 의미를 담은 앨범 명은 13년이라는 긴 세월을 묵묵히 함께해준 팬들에게 다시 그들 만의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뜻이 담겨있다.

데뷔 곡인 ‘거짓말 (Part.1)’ 때부터 함께 해온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X안영민의 웨스턴 스타일의 힙합 팝 댄스 곡 ‘ALL KILL’과 수많은 아티스트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Colde (콜드)의 후렴 강한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TIKI TAKA’의 더블 타이틀로 완성된 앨범은 대중들이 기다렸던 그리고 원하던 티아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ALL KILL

 

작사 안영민 작곡 조영수, 이유진 편곡 조영수, 이유진

 

 

티아라 - ALL KILL

 

ALL KILL 가사

 

붉어진 노을 아래 떠나는 너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야 야 야
폭풍이 지나간 듯 내 가슴엔
너의 흔적 모두 다 사라졌나 아아
For your last night
슬픈 비가 내려도 난 너를
For your last night
너를 잃은 채 살 수 없어
Baby Why
별이 빛나는 슬픈 밤에
소리쳐봐
Baby Why
동이 트기 전 그 새벽까지
내게로 돌아와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너를 사랑해 영원까지
서부지역의 너는 무법자
나는 길을 잃은 슬픈 방랑자
너는 이별의 총을 들어
나를 겨눠 다시 장전 I got shot gun
황혼에서 새벽까지 깊은 외로움
잔인하게 끝나버린 비극
쓰러지는 지금
총구에 후
For your last night
나의 밤은 너무나 괴로워
For your last night
네가 없인 너무 두려워
Baby Why
별이 빛나는 슬픈 밤에
소리쳐봐
Baby Why
동이 트기 전 그 새벽까지
치열했던 우리 사랑이기에
서로의 가슴에 상처를 남겨놓고
어두워진 차가워진 너의 모습은
나를 미치게 해 날 아프게 해
Lie
나를 떠나가지마
Baby lie
너를 잊으라는 그 말
내게로 돌아와
나의 이야긴 끝이 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