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효인 소리 없이 간다 (Feat. 공나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소리 없이 간다 (Feat. 공나리)\916130\10029353\0\1\https://blog.kakaocdn.net/dn/bA4IiU/btrj3LR7AGE/e7a1rfKzL5AgEwf3GeNMy1/img.jpg\Fpc37tKxjVU\
불어라 미풍아 OST Part.17
최효인
2017.01.07

앨범설명

'최효인' [불어라 미풍아 OST Part.17]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ost 가수 '최효인'의 "소리없이 간다"가 발매되었다. 가수 '최효인'은 mbc 듀엣가요제에서 '한동근'과 함께 "바람기억",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등으로 크게 화제를 모으며, 그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선보인 바 있다. '포스트맨', '이현', '울랄라세션' 등 명품 오에스티 라인업에 신인가수인 '최효인'이 참여했다는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피아니스트 김지환의 고급스러운 피아노 선율로 곡은 시작하며, 그 후 말하듯이 이어지는 보컬은 사랑의 쓸쓸함을 표현한다. 특히나 '사랑은 소리 없이 가고, 나는 소리 내어 운다' 라는 후렴구의 시적인 가사는 듣는 이에게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 그 뒤를 클래식컬하며 고급스러운 스트링라인이 풍부하게 감싸안고 있다. 또한 마지막 후렴구에서는 보컬리스트 '공나리'의 음색이 더해져 더욱 더 풍부한 감성을 나타내며 기승전결 있는 명품 발라드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 곡은 '변진섭'의 "눈물이 쓰다", '김현정'의 "빈말" 등으로 특유의 감성을 선보인 발라드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야(김경범)이 심혈을 기울여 프로듀싱하였다. 오래도록 사랑받을 수 있는 명품 발라드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Executive Produced by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Music Produced by 김경범
vocal director: 공나리
Piano: 김지환
Guitar: 김민규
String: 김경범
 
Recording by 이준호 at The Music Studio
Mixed by 송경조 at The Music Studio
Mastered by 도정회 at soundMAX

소리 없이 간다 (Feat. 공나리)

 

작사 알고보니 혼수상태 작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편곡 김지환

 

 

최효인 - 소리 없이 간다 (Feat. 공나리)

 

소리 없이 간다 (Feat. 공나리) 가사

 

너 어디 있니 나 외로운데
나 무섭도록 허전해
이 계절처럼 빈 가슴이
참 쓸쓸해
숨쉴 수 없이 날 감싸오는
공기가 유난히 차가운 날
보고 싶은 한 사람이여
계절은 소리 없이 가고
나는 소리 없이 울고
보고 싶다 정말 보고 싶다
허공에 부서지는
한 사람이여
메말라 버린 내 입술만큼
마음도 건조해
빗물처럼 적셔주던
한 사람이여
계절은 소리 없이 가고
나는 소리 없이 울고
보고 싶다 정말 보고 싶다
허공에 부서지는
한 사람이여
라라라 라라라
이 슬픈 노래가
라라라 부서진다
우리 기억은
서랍 속 먼지처럼
사소해질까
사랑은 소리 없이 가고
나는 소리 내어 울고
보고싶다 정말 보고 싶다
허공에 외쳐보는
한 사람이여
한 사람이여
그 사람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