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남정 예전에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예전에는\5303\2038166\7\0\https://blog.kakaocdn.net/dn/oL02O/btrjDfLHYCe/D0DU4aiBDOqkNFRCtI8Qo1/img.jpg\Hryh4aE_7W4\
비에 스친 날들
박남정
1992.05.18

앨범설명

예전에는

 

작사 송광호 작곡 송광호 편곡

 

 

박남정 - 예전에는

 

예전에는 가사

 

떠나간 그대는
다른 사람과 어울리며
행복할지 몰라도
아직도 여기에 남아
그대를 기다리는 나는
왠지 바보라고 느껴져요
수많은 시간을 함께했던 그날들을
아직도 잊지 못하고
나홀로 서있을 때
그대여 다시
내게로 돌아올 수 없나 불러보지만
아무 대답없는너
그대나를 떠난뒤 며칠동안은
혼자서도 견딜 수 있다 느꼈지
잠시라도 우리가 헤어지리라
장난삼아 얘기도 하지 않았지
아무말도 하지 못하고
그냥 그렇게 보내주었지
이런 나에게
그대는 외면을 하고 말았어
그대 마음을 돌리려
나 무척 애를 썼지만
슬퍼지는 나의 눈동자
결코 변하지 않는다고 내게 말했지요
그런 사랑을 믿은내가 바보라 생각해요
우 아 아 아 아 예전에는
이런 나에게
그대는 외면을 하고 말았어
그대 마음을 돌리려
나 무척 애를 썼지만
슬퍼지는 나의 눈동자
결코 변하지 않는다고 내게 말했지요
그런 사랑을 믿은내가 바보라 생각해요
우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