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레이브걸스 유후 (우린 아직 여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유후 (우린 아직 여름)\531700\2708261\0\1\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D5C53760401BD90B\2XGOT6-0Lyo\
유후 (우린 아직 여름)
브레이브걸스
2016.09.01

앨범설명

'브레이브걸스' [유후 (우린 아직 여름)]

Composed by 용감한 형제, 투챔프, JS
Lyrics by 용감한 형제, 투챔프
Arranged by JS, 투챔프
All Additional Instruments by JS, 투챔프
Chorus by 김현아

- 앨범소개 -

'브레이브걸스'의 깜짝 싱글곡 "유후(우린 아직 여름)"

지난 미니앨범 [하이힐]로 왕성활 활동을 했던 '브레이브걸스'가 올 여름을 마무리 할 싱글곡 [유후(우린 아직 여름)]를 깜짝 발매한다.

타이틀 곡 "유후(우린 아직 여름)"는 히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그의 사단 작곡가 'JS', '투챔프'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깊어가는 여름 밤 아련한 향수를 불러오는 트랙이다. 신나는 브라스 세션과 통통튀는 멜로디, 그리고 코러스의 대부 '김현아'의 상큼한 코러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

마지막 무더위를 날려버릴 '브레이브걸스'의 매력에 빠져보자.

유후 (우린 아직 여름)

 

작사 용감한 형제, 투챔프 작곡 용감한 형제, 투챔프, JS 편곡 투챔프, JS

 

 

브레이브걸스 - 유후 (우린 아직 여름)

 

유후 (우린 아직 여름) 가사

 

유후 넌 나의 Boo 나의 Boo
hey it's brave sound 후
유후 넌 나의 Boo
너 때문에 미칠 것 같아
심장 떨리는 게
유후 넌 나의 Boo
나 어떡해
유우 후 후 유우 후 후
달콤한 키스를
내게 선물할래
아마 깜짝 놀랄 거야
네 귀에 사랑한다 속삭일게
조금 수줍겠지만
넌 까면 까면 깔수록
완전 매력이 터져
날 보면 보면 볼수록
헤어나지 못할 거야
난 내게 깊이
푹 빠져가겠지
헤어날 수
헤어날 수 없겠지 boy
예에 예예 기분이 좋아요
예에 예예 정신 못 차려
예에 예예 널 보면
볼수록 말이야
당당한 남자
유후 넌 나의 Boo 나의 Boo
너 때문에 미칠 것 같아
심장 떨리는 게
유후 넌 나의 Boo 나의 Boo
나 어떡해
유우 후 후 유우 후 후 boy
어쩜 넌 완벽해
다른 여자들도 모두 탐내
한숨도 못 자고 밤새
너와 있는 멋진 상상을 해
치명적인 매력남
대체 어디에서 왔을까
숨길 수가 없나 봐
내 표정에서 다
티가 나나 봐
넌 까면 까면 깔수록
완전 매력이 터져
날 보면 보면 볼수록
헤어나지 못할 거야
난 내게 깊이
푹 빠져가겠지
헤어날 수
헤어날 수 없겠지 boy
예에 예예
기분이 좋아요
예에 예예 정신 못 차려
예에 예예 널 보면
볼수록 말이야
당당한 남자
유후 넌 나의 Boo 나의 Boo
너 때문에 미칠 것 같아
심장 떨리는 게
유후 넌 나의 Boo 나의 Boo
나 어떡해
유우 후 후 유우 후 후 boy
시간이 필요하다면
i’ll be waiting
너 내 맘 알고 있다면
조금 더 다가와
예에 예예 기분이 좋아요
예에 예예 정신 못 차려
예에 예예 널 보면
볼수록 말이야
당당한 남자
유후 넌 나의 Boo 나의 Boo
너 때문에 미칠 것 같아
심장 떨리는 게
유후 넌 나의 Boo 나의 Boo
나 어떡해
유우 후 후 유우 후 후 bo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