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앤디 Mistake (전진, 앤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Mistake (전진, 앤디)\1738\33509\1\0\https://blog.kakaocdn.net/dn/dRusjB/btrhTuEtjHS/RC1xCS98UKWaFuDnzlpCD0/img.jpg\aLZK3jt03RI\
Winter Story
앤디
2003.12.30

앨범설명

소속사를 옮기고 처음 내는 신화의 겨울 앨범. 멤버들의 진솔한 토크와 CF 패러디, 그리고 더욱 자신들의 색이 더 짙어진 곡들을 들려주고 있다.

Mistake (전진, 앤디)

 

작사 윤영두 작곡 김태완, 박상헌 편곡 김태완, 박상헌

 

 

앤디 - Mistake (전진, 앤디)

 

Mistake (전진, 앤디) 가사

 

Hey Can you leave me tonight baby
to this place
어두워진 밤이 다가오고 있는데
내 슬픔만큼 너는 기뻐하고 있겠지
언제 나와 사랑 얘기했었던 거니
다른 남자의 품에 살며시 다가가
거짓말하는 너
그런 널 사랑했던 내가
너무나 부끄러웠어
내게 아쉬울 건 없어
단지 허무할 뿐이야
사랑을 모르는 채 사는
그런 너 안쓰러워도
나는 널 보내주겠어
너의 거짓에 난 질려버렸어
if you go
난 널 원하지 않아
네가 떠나면 그건 오히려
내가 원하던 이별
You know if you go
너는 후회 할거야
지금 너 행복하다고 착각하지마
너는 불행한 거야
Uh My mistake Uh come to dislike
What you go away
이번에 나를 속인 후에
다음은 누가 될 건지
이젠 나와 상관없어
그래 마음대로 해
그렇게 살고싶어
너는 여자로 태어난 거니
나는 널 포기하겠어
내가 보기에 넌 미쳐버렸어
if you go
난 널 원하지 않아
네가 떠나면 그건 오히려
내가 원하던 이별
You know if you go
너는 후회 할거야
지금 너 행복하다고 착각하지마
너는 불행한 거야
너를 뒤로한 채 나는 찾아가겠어
나에게 다가오는 내 마지막 사랑을
더욱 더 솔직하게
더욱 더 순수하게
너의 생활과는 다른 나의 사랑을
너는 모르겠지
이런 날 비웃겠지 하지만 생각해봐
네 모습을 사랑에
행복해하는 사람의 눈에는
네가 얼마나 불쌍해 보이겠니
I know if you go
난 널 원하지 않아
네가 떠나면 그건 오히려
내가 원하던 이별
You know if you go
너는 후회 할거야
지금 너 행복하다고 착각하지마
너는 불행한 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