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용필 눈이 오면 그대가 보고 싶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눈이 오면 그대가 보고 싶다\19\4864\3\0\https://blog.kakaocdn.net/dn/cBzZ0x/btrg0pqpMKl/rMKvLHirFBu6pNjFJgzs0k/img.jpg\qkcDMVgm-W8\
조용필 제10집 Part.Ⅱ
조용필
1989.01.14

앨범설명

눈이 오면 그대가 보고 싶다

 

작사 양인자 작곡 김희갑 편곡 김용년

 

 

조용필 - 눈이 오면 그대가 보고 싶다

 

눈이 오면 그대가 보고 싶다 가사

 

창밖에 눈이 오네
추억이 손짓하네
하얀 모자 하얀 장갑
하얀 얼굴
자욱한 그리움이
내 가슴을 채우네
그대 그대 어디갔나
거리엔 눈이 오네
하염없이 쏟아지네
내 가슴에 들어있는
얼굴하나
아무리 둘러봐도
보이지 않는 모습
나만 홀로 걷고 있네
지난날은 흰 눈이 즐거웠네
마아가렛 꽃 향기 퍼졌었네
가슴깊이
흐르는 아름다운 이야기들
그녀도
어디선가 나를 그릴까
내 맘엔 눈이 오네
슬픔처럼 눈이 오네
생각하면 잡힐듯한 그대 얼굴
조용히 눈 떠보면
그대 모습 간 곳 없고
하얀 눈만 쏟아지네

지난날은 흰 눈이 즐거웠네
마아가렛 꽃 향기 퍼졌었네
가슴깊이
흐르는 아름다운 이야기들
그녀도
어디선가 나를 그릴까
내 맘엔 눈이 오네
슬픔처럼 눈이 오네
생각하면 잡힐듯한 그대 얼굴
조용히 눈 떠보면
그대 모습 간 곳 없고
하얀 눈만 쏟아지네
우우우
우우우
우우우
우우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