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휘성 (Realslow) (최휘성) 내가 기다리는 이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내가 기다리는 이유\10577\10208861\0\1\https://blog.kakaocdn.net/dn/oMrrK/btrgMuqAlxG/STyBkKkNJEX1nLNa0lagG1/img.jpg\c_VthGK7Bq8\
오늘의 탐정 OST Part 4
휘성 (Realslow) (최휘성)
2018.10.03

앨범설명

오늘의 탐정 OST Part 4
휘성(Realslow) - 내가 기다리는 이유
 
KBS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OST에 휘성이 합류했다. "내가 기다리는 이유"는 휘성만이 가지고 있는
섬세한 보이스가 애틋한 감정을 기다림으로 표현한 노래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의 조화가 어우러진
미니멀한 편곡으로 휘성의 감성이 더욱 잘 담겨진 곡이라 할 수 있다.
 
- CREDIT
 
PRODUCER 송동운
 
LYRICS BY 지훈
COMPOSED BY 안영민
ARRANGED BY 안영민
PIANO 안영민
BASS 로코
GUITAR 박신원
MIXED BY 김형곤 at doobdoob studio
MASTERED BY 최효영 at SUONO

내가 기다리는 이유

 

작사 지훈 작곡 안영민 편곡 안영민

 

 

휘성 (Realslow) (최휘성) - 내가 기다리는 이유

 

내가 기다리는 이유 가사

 

너를 보면 자꾸 눈물이 나
되돌리고 싶어져서
너의 마음 속에
아직 내가 살아 있다면
기다려줄래
if you 나를 모두 잊어도
if you 또 나를 전부 지워도
지켜 주고 싶어 오직 한 사람
내가 살아가는 이유
oh oh love
눈 감으면 다시 떠오르는
이 그리움을 아는지
후회 뿐인 내게
한 번만 기회를 주겠니
내게 오겠니
if you 나를 모두 잊어도
if you 또 나를 전부 지워도
지켜 주고 싶어 오직 한 사람
내가 살아가는 이유
순간의 순간을 넘어
그때로 다시 돌려놓을게
내게로 와 줘
if you 다시 내게 온다면
if you 또 다시 안아 준다면
후회하지 않게 널 안놓칠게
내가 기다리는 이유
oh oh lo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