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정 (이정희) 내가 뭐랬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내가 뭐랬어\39256\35084\5\0\https://blog.kakaocdn.net/dn/busfd5/btrgCHkcm9z/wfDtCLVK0rhCkmhln2av41/img.jpg\BkjW1xqQIss\
Look At Me
이정 (이정희)
2004.07.12

앨범설명

이번엔 "레게와 인도(Indea)" 다!

'한국의 마이클 잭슨' 으로 불리는 노래쟁이 이정의 2집에서는 R&B기반위에 '레게와 인도(Indea)' 의 독특한 음악스타일을 선보인다. 독특한 멜로디라인을 더할나위없이 맛깔나게 소화해내는 이정만의 흑인스러움, 반음의 느낌을 주는 보이스역량이 아주 잘 돋보이는 곡들로 가득하다. 이정의 곡 해석력, 가창력의 성숙과 인기제조기 '김창환사단' 의 배태랑 라인이 만나 국제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가질수 있다는 확신을 준다.

내가 뭐랬어

 

작사 김창환 작곡 김창환 편곡 김우진

 

 

이정 (이정희) - 내가 뭐랬어

 

내가 뭐랬어 가사

 

내가 뭐랬어
내가 뭐랬어
나를 떠나게 되면
너 후회한다고
내가 뭐랬어
내가 뭐랬어
몇번이고 애원하며
매달렸잖아
내가 뭐랬어
내가 뭐랬어
나보다 더 아껴줄
사람은 없다고
내가 뭐랬어
내가 뭐랬어
내가 더 잘할게
가지 말라 했잖아
이제와 왜 날
다시 찾아왔어
힘겹게 널 잊고 사는
내 맘 복잡하게 하고
언제나 네가
나를 찾아오면
맨발로 뛰어나가
내가 널 반길 줄 알았니
가슴이 떨리긴 해도
이제는 예전과 달라
냉정한 너의 그
이별을 안고
많은 걸 배웠어
기나긴 방황도
간절한 기다림도
또 다른 사랑에
빠지게 되면
다 추억이 되는걸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안돼
이젠 나를 찾지마
네가 내게 남겨준
그 이별까지만
난 너를 기억할거야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안돼
다신 나를 찾지마
지금 나만 바라보며
기다리고 있는
그녀에게 갈거야

내가 뭐랬어
내가 뭐랬어
한 번만 더 신중하게
생각하라고
내가 뭐랬어
내가 뭐랬어
너없이 난 안된다며
잡았었잖아
내가 뭐랬어
내가 뭐랬어
내가 너를 잊기 전에
돌아오라고
내가 뭐랬어
내가 뭐랬어
후회하게 될땐
늦을 거라 했잖아
이제와 왜 날
다시 찾아왔어
힘겹게 널 잊고 사는
내 맘 복잡하게 하고
언제나 네가
나를 찾아오면
맨발로 뛰어나가
내가 널 반길 줄 알았니
가슴이 떨리긴 해도
이제는 예전과 달라
냉정한 너의
그 이별을 안고
많은 걸 배웠어
기나긴 방황도
간절한 기다림도
또 다른 사랑에
빠지게 되면
다 추억이 되는걸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안돼
이젠 나를 찾지마
네가 내게 남겨준
그 이별까지만
난 너를 기억할거야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안돼
다신 나를 찾지마
지금 나만 바라보며
기다리고 있는
그녀에게 갈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