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승철 아무런 느낌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아무런 느낌도\1010\4492\5\0\https://blog.kakaocdn.net/dn/biKMsa/btreyfcoeFk/vPJsiHFm13dgE4tkekI2u1/img.jpg\pZY-TY34-5k\
이승철 1집 (안녕이라고말하지마)
이승철
1988.12.01

앨범설명

대한민국 남자 보컬의 지존...이승철 그의 솔로데뷔 음반
부활이라는 최고 인기밴드에서 독립하여 솔로로 나선 이승철이 냈던 첫번째 음반,최고의 노래꾼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2005년 가수데뷔 20주년 음반을 낸 그를 대중적으로 인정받게 했던 첫번째 음반이다. 수많은 스캔들과 사건에도 지금까지 사랑받을수 있었던 이유는 그의 내공있는 목소리와 음악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이라고 할수 있겠다. 이승철의 수많은 히트곡의 시작이라고 할수 있는 "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희야" 등등...많은 시간이 흐른뒤에도 많은 사람들 기억속에 남아 있는 곡들로 가득 차 있다. 특히, 작곡가 박광현이 작업했던 "잠도 오지 않는 밤에"는 몇년뒤 김건모라는 걸출한 가수의 데뷔음반 타이틀곡으로 리바이벌 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아무런 느낌도

 

작사 신재각 작곡 신재홍 편곡

 

 

이승철 - 아무런 느낌도

 

아무런 느낌도 가사

 

아무런 느낌 받을 수 없어
이것이 사랑인지
그대만이 진정 내게 사랑인건지
종일 그대 눈만 보지만
정말 나는 알 수가 없네
그래요 그대만의
스잔한 바람이 되어
온종일 길을 거닐다
떠나가는 그대 뒷모습 보면
정말 나는 느낌이 없네

아무런 느낌 받을 수 없어
이것이 사랑인지

그대만이 진정 내게 사랑인건지
종일 그대 눈만 보지만
정말 나는 알 수가 없네
그래요 그대만의
스잔한 바람이 되어
온종일 길을 거닐다
떠나가는 그대 뒷모습 보면
정말 나는 느낌이 없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