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향 (김소향) 바람의 노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바람의 노래\11752\10104556\0\1\https://blog.kakaocdn.net/dn/rNwlG/btrcOe6A8DS/OTIeO44yWOgovJ1lT66jMk/img.jpg\bMWqmn1CNvo\
고백부부 OST Part.2
소향 (김소향)
2017.10.21

앨범설명

[고백부부 OST Part.2]
 
'조용필'의 명곡 "바람의 노래"는 드라마 '고백부부'의 연출 하병훈 PD가 드라마 기획단계부터 영감을 받아 OST 제작을 염두에 둔 곡이다. 복면가왕 최장기 집권자 소향과 프로듀싱팀 ZigZag Note가 만나 아름다운 팝 발라드로 재해석했다. 잔잔한 피아노로 시작하여 후반부의 다이내믹한 편곡으로 이어지기까지 소향의 안정적이고 감성적인 보컬이 중심을 이뤄 원곡의 메세지를 충실히 전달한다.
 
[Credits]
Lyrics by 김순곤
Composed by 김정욱
Arranged by ZigZag Note
Strings Arranged by 권석홍
Strings by RB-INJ
Chorus by 소향
Piano by 윤우석
Keyboard by 이대희
Guitar by 노은종
Recording by 정기홍,지용주,최다인,이찬미 @ Seoul Studio, 안창규 @ doobdoob Studio
Mixed by 임재긍 @ Mecca Studio
Mastered by 권남우 @ 821 SOUND Mastering

바람의 노래

 

작사 김순곤 작곡 김정욱 편곡 ZigZag Note

 

 

소향 (김소향) - 바람의 노래

 

바람의 노래 가사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 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 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