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엽 (안정엽), 영준 (브라운 아이드 소울) (고영준) 혼자하는 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혼자하는 사랑\265067, 45162\10157961\0\31017567\https://blog.kakaocdn.net/dn/ctqOBU/btrcea5bei4/GzQvLZqHgbiQRsDiUBmWFK/img.jpg\4Od_h64-Kc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Part.13
정엽 (안정엽), 영준 (브라운 아이드 소울) (고영준)
2018.04.16

앨범설명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Part.13]
 
1. 브라운 아이드 소울 – 혼자하는 사랑
어쿠스틱 기타로 간결하게 편곡하여 서정적인 분위기로 재탄생.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달콤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화음이 극대화 되었다.
 
2. 비투비(BTOB) – 감기
비투비 보컬 라인 4명의 환상적인 화음이 돋보이는 편곡과 초반부 귀를 사로잡는 아카펠라로 듣기 편한 아름다운 노래로 재탄생.

혼자하는 사랑

 

작사 김태훈 작곡 김덕윤 편곡 전홍준

 

 

정엽 (안정엽), 영준 (브라운 아이드 소울) (고영준) - 혼자하는 사랑

 

혼자하는 사랑 가사

 

또 하루가 저물어 가네요
그리움도 잠들 시간이죠
오늘도 난 혹시나 하는 맘으로
또 그대를 기다려 봤죠
오지 않을 걸 알고는 있지만
기다림으로 행복할 수 있죠
혼자 하는 사랑도 나쁘지 않아요
곁에 있을 때보다 더 소중하니까
그대 떠난 시간 속에 남아
그 사랑도 할 수 없다면
나는 살지 못해요
시간이 지나 잊혀질 거라면
남은 날 동안 더 사랑 할게요
혼자 하는 사랑도 나쁘지 않아요
곁에 있을 때보다 더 소중하니까
그대 떠난 시간 속에 남아
그 사랑도 할 수 없다면
나는 살지 못해요
막연한 기다림 속에
슬픔을 묻고 가끔은 혼잣말로
난 그대와 얘기 할 수 있죠
혼자 하는 사랑도 나쁘지 않네요
곁에 있을 때보다 더 소중하니까
다만 내가 두려워지는 건
긴 시간을 견디지 못해
그댈 잊을까 봐
늦기 전에 꼭 다시 돌아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