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정현 (Lena Park) 나의 하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나의 하루\1099\575255\1\1\https://blog.kakaocdn.net/dn/dM8Jac/btraqRgmtS9/i6OSeGfNh58tAiUtW1Huy1/img.jpg\l2i-h9ZayO8\
Piece
박정현 (Lena Park)
1998.02.01

앨범설명

R&B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박정현 데뷔 앨범으로 '나의하루','오랜만에''사랑보다 깊은 상처'등의 대표곡에서 분위기어린 느낌을 전달한다.노래 부를때 높은 부분 까치발로 부르는 정말 귀엽운 작은 몸에서 소름끼치도록 강렬한 가창력을 선보이는 소장가치가 높은 앨범이다.

나의 하루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편곡 박용준

 

 

박정현 (Lena Park) - 나의 하루

 

나의 하루 가사

 

1. 나 오늘도 그댈 맴돌았죠어제보다 표정이 좋아요오랜만에 보는 웃는 모습이훨씬 그대에게는 어울리는 걸어제 그대 집으로 가는 길왜 그리 지쳐 보였었나요하마트면 그댈 부를 뻔 했죠마침 목이 메어와 소리낼 수 없어기억하나요 이별한 날냉정했던 내 어설픈 모습을그렇지만 나 내내 그리워만 하다이젠 그대를 매일 찾아가는 걸조금 더 가까이 보고싶어그대의 따뜻한 두 눈을 바라볼 수 있게언젠가 내가 지쳐버리면남는 건 기억속의 그대 뿐내겐 잊는 것보다그댈 간직하는 게조금 더 쉬울 것 같아요 2.이젠 하루가 짧아졌죠하염없이 바라만 보다보면나의 하루는 빠르게 저물어 가고오늘 본 그대 떠올리며 잠들죠 조금 더 가까이 보고싶어그대의 따뜻한 두 눈을 바라볼 수 있게언젠가 내가 지쳐버리면남는 건 기억속의 그대 뿐내겐 잊는 것보다그댈 간직하는 게조금 더 쉬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