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준영 같은 자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같은 자리\25869\2293921\0\1\https://blog.kakaocdn.net/dn/pelyB/btq9JLOzq6v/Ht5rMeCBFjjelacJC0wJFK/img.jpg\as2YmjOnJ-0\
모던파머 OST Part 4
정준영
2014.12.05

앨범설명

2014년 하반기 화제작 [모던파머 OST Part 4] "같은 자리" 발매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 OST Part 4] "같은 자리" 가 12월 5일 정오 공개된다. 이홍기, 곽동연, 이하늬, 이시언, 박민우, 김부선 등 막강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몰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 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네 번째 OST "같은 자리" 에는 '정준영' 이 가창자로 참여한다. "같은 자리" 는 그대를 바라보네요 그대만 기다리네요 와 그대만 알지 못해요 그대만 듣지 못해요 같은 애절한 가사와 '정준영' 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짝사랑의 아픔을 고스란히 표현한 곡이다. "모던파머" 속 주인공 이홍기와 이하늬, 박민우의 엇갈린 사랑 이야기가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아무 말 못하고 이대로 잊혀질까 다시 또 불안한 맘 가득, 슬픈 내 사랑은 늘 똑 같은 자리 와 같이 주인공들의 마음을 드러낸 "같은 자리"는 이들의 삼각 관계를 부각시키며 드라마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모던파머" 는 농촌으로 귀농하게 된 4명의 록밴드 멤버들의 유기농처럼 맑고 청정한 꿈과 사랑, 우정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나가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만화적 상상력이 곁들여진 연출과 패기 넘치는 분위기, 이홍기를 비롯한 배우들의 호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같은 자리

 

작사 김재양, 한승훈 작곡 한승훈, 전근화 (Weeky1) 편곡 김재양

 

 

정준영 - 같은 자리

 

같은 자리 가사

 

딴 곳만 보네요
곁에 내가 있는데
항상 늘 그랬듯이 그댄
먼 곳만 바라보죠 내 사랑
혹시라도 그대 고갤 돌려 날 볼까
아파도 웃고 있죠 나는
아픈 내 사랑은 늘 똑같은 자리
그대를 바라보네요
그대만 기다리네요
언제나 같은 자리 같은 곳에서
미칠 듯 보고 싶어도
미칠 듯 그리워해도
가슴만 울고 있네요 어쩌죠
아무 말 못 하고 이대로 잊혀질까
다시 또 불안한 맘 가득
아픈 내 사랑은 늘 똑같은 자리
그대를 바라보네요
그대만 기다리네요
언제나 같은 자리 같은 곳에서
미칠 듯 보고 싶어도
미칠 듯 그리워해도
가슴만 울고 있네요 어쩌죠
이런 날
한 번만 날 바라봐 줘요
그대만 알지 못해요
그대만 듣지 못해요
부르고 불러보지만 모르죠
아무 말 못 하고 이대로 잊혀질까
다시 또 불안한 맘 가득
슬픈 내 사랑은 늘 똑같은 자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