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유 (이지은) 난 사랑을 아직 몰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반응형
난 사랑을 아직 몰라\261143\588952\3\1\https://blog.kakaocdn.net/dn/mbQJu/btq8atnNO6M/aw5uQottbB7gHfYeKfrdz1/img.jpg\g7Apjo2cv3Q\
음악여행 라라라 Live Vol.5
아이유 (이지은)
2009.06.18

앨범설명

뮤지션들에게 가장 편안한 공간, 녹음실!
바로 그 곳에서 듣는 뮤지션들의 생생한 라이브 음악!


장르불문! 세대불문! 잘 알려지지 않은 뮤지션들의 음악까지도 발굴하고 재조명하며 음악에 있어서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되어줄 신개념 음악쇼. MC 김창완의 음악적 깊이와 유쾌한 입담까지 함께하는 한 밤의 특별한 음악여행 [음악여행 라라라].

난 사랑을 아직 몰라

 

작사 지명길 작곡 유현상 편곡

 

 

아이유 (이지은) - 난 사랑을 아직 몰라

 

난 사랑을 아직 몰라 가사

 

만날 수 없잖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단순해도 난 싫어
한번을 만나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빠른것도 난 싫어
너는 사랑을 말하지만 그건
좀 곤란해 진짜 사랑이란건
서로 느낌이라는데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
진짜 사랑한다면 조금 더 참아 주겠지
만날 수 없잖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단순해도 난 싫어
나를 만나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너는 사랑을 말하지만 그건 좀 곤란해
진짜 사랑이란건
서로 느낌이라는데
나는 사랑을 아직 몰라
조금 더 기다려
진짜 사랑한다면 조금 더 참아주겠지
만날 수 없잖아 느낌이 중요해
난 그렇게 생각해
너무 단순해도 난 싫어
나를 만나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나를 만나자고 너는 나를 찾아와도
나는 너를 몰라
너를 만날 수가 없잖아

반응형